Categories: 파이어폭스

윈도8 용 Firefox Metro 공개

윈도 8 전용으로 새롭게 디자인 된 Firefox Metro 프리뷰 버전이 새롭게 공개되었습니다.

올해 초 x86 버전의 Windows 8에서 동작하는 Firefox 개발에 착수했습니다. 이 버전은 Windows 8의 “클래식 데스크톱”환경과 새로운 “Metro” 환경 모두에서 작동합니다. 첫 개발 버전이 등장하고 많은 개발 과정 을 거쳐 미리보기 버전을 공개합니다.

Windows 8 RTM 버전 을 이미 사용하시는 분은 Mozilla Firefox의 Nightly 빌드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해보십시오. Elm 분기는 Metro 버전 개발 작업이 진행되고있는 실험적인 저장소입니다. 이 저장소에서 Firefox Nightly 채널처럼 테스트 빌드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 개발 버전을 설치하면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이 프리뷰 버전에는 새로운 Metro 스타일의 Firefox 시작 페이지가 포함되어 Firefox Sync, Metro 터치, Australis 인터페이스 (세련된 현대적이고 아름답게 디자인 된 새로운 테마 디자인)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 주 또는 몇 달 사이에 더 많은 기능을 추가하고, Windows와의 긴밀한 통합, 성능과 응답 성을 개선하고, 필요한 모든 작업을 마치고 Windows 8에서 최신 Firefox 체험 을 제공합니다.

프리뷰 버전이어서 아직 부족한 기능이나 버그가 있습니다. 개발과 테스트에 협력하실 분은 꼭 사용해 주셔서 피드백을 보내 주시거나 발견 한 버그보고 를 부탁드립니다. Firefox Metro의 향후 업데이트를 기대해주십시오.

No comments yet

Post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