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파이어폭스

Facebook 컨테이너 확장 기능 – 개인 정보 추적 관리 통제를 위한 도구

Firefox 사용자가 페이스북 개인 정보 관리를 더 잘 할 수 있도록 Facebook Container Extension을 만들었습니다. 멀티 계정 컨테이너 확장 기능은 많은 사용자들이 자신의 계정을 격리하여 온라인 활동의 다양한 부분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이제 페이스북이 타사 쿠키를 통해 다른 웹 사이트에서 여러분의 활동을 추적하는 것이 더 힘들어집니다.

온라인 소셜 활동 보다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의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을 제한하는 도구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Mozilla는 Facebook Container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되거나 제거된 횟수 만 알지 누가 설치했는지에 대한 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본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Facebook 쿠키가 삭제되고 Facebook에서 로그 아웃됩니다. 다음에 Facebook에 방문하면 새로운 파란색 브라우저 탭 (일명 “컨테이너 탭”)으로 열립니다. 이 탭에서 Facebook에 로그인하여 평상시와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링크가 아닌 링크를 클릭하거나 URL 표시 줄에서 Facebook 이외의 웹 사이트로 이동하면 해당 페이지가 컨테이너 밖에서 열립니다.

다른 브라우저 탭의 Facebook Share 버튼을 클릭하면 Facebook 컨테이너 내에 들어옵니다. (이 때, 이 버튼을 사용할 때 공유 한 웹 사이트에 대한 정보가 Facebook에 전송된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계셔야 합니다.)

다만, Facebook 아이디를 사용하여, 다른 웹사이트에 소셜 로그인으로 계정을 만들거나, 로그인하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며 로그인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컨테이너 탭의 Facebook에 로그인했기 때문에 Facebook 컨테이너가 아닌 다른 탭에 포함 된 Facebook 댓글 및 Like 버튼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즉, Facebook 외부 웹 사이트에서의 활동에 대한 정보를 Facebook에 전달하지 않게 되므로, 원하는 기능이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소셜 데이터에는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개인 정보 설정을 사용하는 모든 사이트 및 응용 프로그램에서 개인 정보 설정을 검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Mozilla는 EFF 등과 함께 개인의 스스로 통제하에 원하는 데이터를 공유 및 보관하는 방법에 대한 유용한 조언 및 도구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No comments yet

Post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