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모질라 재단

Mozilla, 신뢰할 수 있는 VPN 서비스 출시

오늘부터 당신이 신뢰하는 회사의 VPN을 시장에서 찾아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로 Mozilla VPN(Virtual Private Network)입니다. Mozilla VPN은 Windows 및 Android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빠르고 사용하기 쉬운 VPN 서비스는 Firefox의 제조업체이면서 온라인 소비자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서비스에 있어 믿을만한 이름을 지닌 Mozilla에 의해 제공됩니다.

Mozilla VPN의 작동 방식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

Mozilla VPN을 설치하고 나서 가장 먼저 알아차릴 수 있는 것은 속도가 매우 빠르다는 사실입니다. 그것은 Mozilla VPN이 현대적이고 간결한 기술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인데, 와이어가드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4000줄의 코드는 다른 VPN 서비스 제공자들이 사용하는 레거시 프로토콜과 비교하자면 극히 일부에 불과한 크기입니다.

VPN을 처음 접하는 사람을 위해서, 그리고 VPN을 설정하고 웹에 접속하려는 사람을 위해서 무척 사용하기 쉽고 간단하게 만들어진 인터페이스도 눈에 띄는 부분입니다.

긴 기간의 계약 혹은 약정 등이 필요하지 않은 Mozilla VPN은 월 4.99달러만 내면 이용할 수 있으며, 현재는 미국, 캐나다, 영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뉴질랜드에서 최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올 가을에는 다른 나라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프라이버시와 보안에 대한 약속을 하는 기업들로 붐비는 업계에서, 누구를 믿어야 할지 알기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Mozilla는 사용자의 정보를 안전하게 지키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정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아주 읽기 쉬운 개인 정보 보호 원칙을 따릅니다. 우리는 사용자 데이터 로그를 보관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온라인에서 하는 일들을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프로필을 만들고 싶어하는 제3자 데이터 분석 플랫폼과 제휴하지 않습니다. 사용자로써 당신이 이 제품에 지출하는 금액은 당신이 최고 수준의 VPN을 가질 수 있게 해 줄 뿐 아니라, 세상의 모든 사람들을 위해 인터넷을 더 좋게 만드는데 사용됩니다.

단순하고, 매우 이용하기 쉽습니다

작년에 우리는 이 VPN 서비스의 베타 테스트를 운영하였습니다. 이 서비스는 웹에서 당신이 연결하는 정보들에 대해 암호화하고 장치 레벨에서의 프로텍션을 제공해 주었습니다. 많은 이용자들이 왜 이 서비스가 필요한지에 대한 생각을 공유해 주었습니다.

사람들이 VPN을 사용하는 이유로 꼽은 주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든 장치에 대한 보안 – 사용자는 온라인에서 추가적인 보호를 받기 위해 VPN으로 몰려들고 있습니다. 모질라 VPN을 사용하면 어떤 기기를 사용하고 있더라도 모든 응용 프로그램과 웹 사이트에서 활동이 암호화됩니다.
개인 정보에 대한 보호 기능 추가 – 미국과 영국의 VPN 사용자 중 50% 이상이 공용 Wi-Fi를 사용할 때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자 함이 VPN 서비스를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라고 말했습니다.
익명으로 웹 탐색 – 사용자는 익명성에 크게 관심을 기울입니다. VPN은 모든 트래픽을 암호화하고 IP 주소와 위치를 보호하는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더 안전한 통신 – VPN을 사용하면 보호 계층이 추가되므로 네트워크에서 모든 대화가 암호화된다고 보장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예측 불허’가 ‘새로운 정상(new normal)’이 된 세상에서, 우리는 여러분이 안전하다고 느끼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온라인에서 하는 일이 여러분 자신만의 일이라는 사실 역시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Mozilla VPN에 대해 웹사이트에서 알아보거나,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세요.

이 글은 Mozilla Puts Its Trusted Stamp on VPN 의 한국어 번역입니다.

No comments yet

Post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