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파이어폭스

Firefox 신규 업데이트 – 탭 동기화, 동영상 재생 기능 강화

Mozilla는 Firefox Account 기능 개선을 진행해왔습니다. 개인화, 암호 기능, 북마크 및 웹 브라우징에 관한 정보를 바탕으로 모바일 기기 동기화 같은 기능의 개선은 웹 브라우징 경험을 높이기 위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동기화된 탭 접속을 조금 더 쉽게 수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Firefox Account에 로그인하면 다른 데스크톱, 스마트폰으로 표시하고 있는 탭을 사이드 바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표시된 탭을 빠르고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다수 CPU을 탑재한 컴퓨터를 이용하는 경우, Youtube에서 동영상 재생을 보다 빠르게 하는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네트워크 대역폭과 노트북 PC의 배터리를 절약하면서 보다 매끄럽게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Android 버전에서는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URL에 사이트의 아이콘을 표시하지 않게 됐습니다. 악의적인 사이트가 진짜 사이트에서 아이콘을 복사하여, 사용자를 속이고 중요한 정보를 훔치는 피싱을 막기 위한 조치입니다.

마지막으로 Android 버전에서 웹 폰트를 표시/숨김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기능을 이용하면 웹 사이트를 표시할 때의 네트워크 통신량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LTE 통신료를 걱정하는 분에게는 유용합니다.

이러한 새 기능을 꼭 살펴보세요. 혹시 오류 보고 같은 피드백은 환영합니다.

No comments yet

Post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