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파이어폭스

모질라 파이어폭스 3.1 베타 3 출시

모질라 파이어폭스 3이 출시되었다. 이 버전은 개발자들의 시험과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목적으로 하는 공개 프리뷰 버전이다. 주요 개선 사항으로는 사생활 보호 모드의 개선, 새 트레이스몽키(Tracemonkey) 엔진의 성능 및 안정성 향상 등이 있다.

파이어폭스 3.1 베타 3은 파이어폭스 베타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파이어폭스 3.1 베타 3 릴리스 노트에서 파이어폭스 3.1의 새 기능과 이번 베타 버전에서 개선된 점에 대한 정보 등 더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모질라 개발자 뉴스 블로그의 파이어폭스 3.1 베타 3 발표에는 개발자 대상의 추가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파이어폭스의 다음 베타 버전은 파이어폭스 3.5 베타 4라고 이름이 붙을 예정이다. 파이어폭스 3.1에서 파이어폭스 3.5로 이름이 바뀌게 된 데에는 그 동안의 작업량이 새로 나올 버전을 파이어폭스 3.0의 작은 업데이트 이상으로 느끼게 할 정도라는 점이 반영되었다.

파이어폭스 3.0의 보안 및 안정성 업데이트가 최근 출시되었다. 파이어폭스 3.0.7은 여러 심각한 보안 및 안정성 관련 문제점이 수정되었다.

원문: mozillaZine: Mozilla Firefox 3.1 Beta 3 Released

No comments yet

Post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