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파이어폭스

모질라 파이어폭스 1.0.4 출시

모질라 파이어폭스 1.0.4가 발표되었다. 이 최신 업데이트에서는 알려진 취약성 페이지(MFSA 2005-42, MFSA 2005-43, MFSA 2005-44)의 세 가지 보안 결함과 파이어폭스 1.0.3에 생긴 DHTML 역행 문제가 해결되었다.

Rafael Ebron은 우리에게 1.0.4의 공식 발표를 다음과 같이 전했다. “파이어폭스 1.0.4는 최근 보고된 취약성을 해결하기 위한 보안 업데이트입니다. 우리가 아는 한 이 취약성으로 피해를 받은 사용자는 없습니다.

“취약성의 개념 증거는 지난주 주말에 발표되었으며, 모질라는 즉시 모질라 업데이트 웹 서비스의 변화를 통해 피해가 발생하는 것을 막기 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우리는 대응책을 발표함으로써 사용자들은 일시적으로 웹 사이트에서의 자동 설치를 막아 자신들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모질라 재단은 안전하고 보안이 뛰어난 인터넷 경험을 제공하고 잠재적인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모질라 재단은 보안 문제를 심각하게 다루고 있으며 사용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경험을 계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파이어폭스 1.0.4를 출기했습니다.”

파이어폭스 제품 페이지에서 파이어폭스 1.0.4를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모질라 파이어폭스 1.0.4 릴리스 노트에서 추가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원문: Mozilla Firefox 1.0.4 Released

No comments yet

Post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