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파이어폭스

모질라 파이어폭스 0.9 출시

그림: 본문 설명 참조

모질라 재단은 오늘 파이어폭스 0.9를 출시함으로써 파이어폭스 1.0을 위한 마지막 과정에 돌입했습니다. 이번 판의 특징으로는 새로운 기본 테마, 새로운 브라우저 이전 도구, 다시 만들어진 테마와 확장 관리자, 크게 줄어든 다운로드 크기, 새로운 도움말 시스템, 그 외에 많은 자잘한 버그 수정과 속도 향상이 되겠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Burning Edges Bigger Picture모질라 재단의 파이어폭스 0.9 발표 자료에서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테마와 확장 관리자에 맞추어서 update.mozilla.org 웹사이트의 프리뷰를 볼 수 있는데, 이는 모든 모질라 제품의 테마와 확장은 물론 제품 자체의 업데이트를 구할 수 있는 새로운 홈페이지입니다. 이 사이트는 다음주 중 완성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파이어폭스 0.9는 파이어폭스 1.0에 적용될 주요 기능의 완성을 뜻하며, 1.0은 다음 달 베타 출시를 예정으로 점진적인 개선만을 남겨 두고 있습니다. 추후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파이어폭스 로드맵에서 볼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파이어폭스 릴리즈 페이지에서 릴리즈 노트와 함께 받거나, ftp.mozilla.org의 0.9 디렉토리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FTP에 빌드를 올리는 중이기 때문에 어떤 FTP 서버에는 아직 올라오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내려받을 때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출처: 모질라진

2 comments on “모질라 파이어폭스 0.9 출시”

Post a comment

  1. oseb wrote on

    오전에 .9rc를 설치해 봤었는데 정식 릴리즈 되었군요.

  2. optimized wrote on

    아래 링크에 가시면 특정 CPU 구조에 최적화된 파이어폭스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링크된 빌드는 정식버전이 아니라는 것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http://moox.ws/tech/mozilla

    “BRANCH_P4_AXP” 또는 “TRUNK_P4_AXP”은 주로 펜티엄 4, 애슬론 XP, 그리고 애슬론 64 CPU를 대상으로 한 것이며, 듀론 (1.7Ghz+)와 셀러론(1.7Ghz+)에서도 잘 돌아갑니다.

    “BRANCH_P2_P3” 또는 “TRUNK_P2_P3″은 구형 CPU를 대상으로 한 것입니다. 예를들어, 구형 셀러론, 구형 듀론, 애슬론, 펜티엄 프로, 펜티엄 II, 그리고 펜티엄 III에 해당합니다.

    ================================
    테스트를 해보지않았지만, 25%의 향상된 속도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하내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