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모질라/시몽키

시몽키 1.1.4 출시

로버트 “카이로” 케이저는 시몽키 1.1.4의 출시를 발표하였다. 올인원 인터넷 스위트의 이번 업그레이드는 여러 보안 문제를 수정하였는데, 모질라 재단 보안 권고문 페이지의 시몽키 1.1.4 항목에 설명이 되어 있다. 세 가지 문제가 나와 있는데, 여기에 포함된 시몽키 판 firefoxurl:// 보안 결함(원문)은 모질라 파이어폭스와 모질라 썬더버드에도 영향을 끼쳤던 것들이다. (이 문제는 각각 버전 2.0.0.5와 2.0.0.6에서 수정되었다.)

모든 시몽키 사용자들은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것이 권장되는데, 여기에는 더 이상 지원되지 않는 시몽키 1.0.x도 포함된다. (마지막 업데이트는 5월에 시몽키 1.0.9가 시몽키 1.1.2와 함께 출시된 것이다.) 또한 시몽키 팀은 모질라 애플리케이션 스위트, 넷스케이프 7, 넷스케이프 6, 넷스케이프 커뮤니케이터 4.x의 사용자들도 시몽키 1.1.4로 업그레이드할 것을 강력히 권장한다. “이러한 옛날 소프트웨어 패키지들은 더 이상 유지되지 않고 있기 때문에, 계속 증가하고 있는 많은 수의 보안 결함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카이로의 설명이다. “시몽키 1.1.4는 현대적인 최신 대체품으로, 익숙한 스위트와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며 더불어 추가적인 기능과 최신 보안 수정 사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몽키 프로젝트는 모질라 애플리케이션 스위트의 뒤를 잇는 커뮤니티 주도 프로젝트인데, 모질라 애플리케이션 스위트는 넷스케이프 6과 7의 기반이 되었으며 넷스케이프 4.x와 유사성을 공유한다.

시몽키 1.1.4는 www.seamonkey-project.org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시몽키 1.1.4 릴리스 노트에서 볼 수 있다.

원문: mozillaZine: SeaMonkey 1.1.4 Released

No comments yet

Post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