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넷스케이프

넷스케이프 브라우저 8.1.3 출시

모질라 파이어폭스 기반인 넷스케이프 브라우저 8의 보안 업데이트 판이 발표되었다. 넷스케이프 8.1.3은 여러 보안 관련 문제점을 수정하였는데, 넷스케이프 브라우저 보안 경고 페이지에는 이번 버전이 “파이어폭스 1.5.0.8까지의 보안 패치를 포함하고 있다”고 되어 있다. 하지만 이후의 파이어폭스 1.5.0.9, 1.5.0.10, 1.5.0.11 버전 모두 보안 버그를 수정하였기 때문에(자세한 정보는 모질라 재단 보안 권고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이번 최신 넷스케이프 버전에는 알려진 보안 결함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공식 넷스케이프 블로그넷스케이프 브라우저 8.1.3에 대한 공지가 올라 왔는데, 여기서는 업데이트 전 이전 버전을 언인스톨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언인스톨시 프로필 데이터는 제거되지 않는다.)

넷스케이프 브라우저 8.1.3은 넷스케이프 브라우저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업데이트는 브라우저 보안 센터 컴포넌트의 브라우저 업데이트 기능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넷스케이프 브라우저 8.1.3 릴리스 노트에서 볼 수 있다.

올해 초 넷스케이프는 그들이 넷스케이프 버전 9를 작업 중이라고 발표하였다.(원문)

원문: mozillaZine: Netscape Browser 8.1.3 Released

No comments yet

Post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