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모질라 재단

모질라 재단의 두 번째 국제 지부인 Mozilla Japan 출범

그림: 본문 설명 참조

모질라 재단의 새 국제 지부인 Mozilla Japan이 출범했습니다. 새 그룹은 올해 초에 설립된(원문) Mozilla Europe 그룹과 유사한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Mozilla Japan은 일본 시장을 대상으로 모질라 제품들을 현지화하고, 모질라로 전환하는 기관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일본의 모질라 커뮤니티를 만듭니다.

Mozilla Japan은 일본의 선진적인 오픈 소스 솔루션 제공자인 Ten Art-ni의 시스템을 이용하며, 의장에 동경 공과대학 학장인 아이소 히데오, 중역에 게이오 대학 교수인 토쿠다 히데유키, Ten Art-ni의 CEO인 키타 노부오, 전 AOL/넷스케이프 일본 직원 타키타 사토코, Ten Art-ni 직원 에고타 모토히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질라 재단은 Mozilla Japan에 대한 발표 자료를 마련했습니다. Mgz은 새 조직에 대한 CNET News.com의 기사 링크를 보내주었는데, 거기에는 모질라가 고질라와 비슷하며 고질라가 일본 것임을 적어 두고 있습니다.

출처: mozillaZine: Mozilla Japan Launches as Second International Mozilla Foundation Affiliate

No comments yet

Post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