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모질라/시몽키

모질라 보안 버그 현상금 프로그램 개시

모질라 재단은 보안 버그 현상금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계획에 따르면, 최종 사용자용 모질라 소프트웨어의 중대한 보안 결함을 보고한 사용자들은 미화 500달러를 받게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리눅스 배포본 제작사인 린스파이어(Lindows.com에서 변경)와 인터넷 기업가이며 우주 여행자인 Mark Shuttleworth의 자금 지원으로 이루어집니다. 모질라 보안 버그 현상금 페이지에 결함을 보고하는 방법과 어떤 상황에서 보고가 유효한지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재주없는 개발자에게는 안된 이야기이지만, 자기가 작성한 코드에서 발생한 버그에 대한 현상금은 무효입니다.) 지금 모질라에서 진행하는 인센티브와는 관계가 없지만, 넷스케이프도 과거에 버그 현상금 프로그램을 진행한 적이 있습니다.

더불어, 모질라 재단은 안전한 브라우징 방법과 모질라가 여러분의 안전을 지키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여 모질라 보안 센터를 업데이트하였습니다.

업데이트: 이 기사는 추가 정보를 포함하여 다시 작성되었습니다. 보고서에 대한 기여에 대해 CoffeeBreaks께 감사드립니다.

출처: Mozillazine: Mozilla Security Bugs Bounty Program Launched

No comments yet

Post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