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파이어폭스

Mozilla Webmaker,세상과 만나다.

Mozilla는 여러분들께 Android용 Webmaker 베타버전 출시라는 기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여러분은 Google Play에 mzl.la/webmaker 에서 이 새로운 버전의 무료이자 오픈 소스 앱을 다운 받으실 수 있답니다.

 

Webmaker-600x432

Mozilla는 처음으로 스마트폰을 접하는 사용자들과 웹에서 활발하게 참여하지만 모바일에서 처음인 사용자들에게 좀 더 권한을 부여하고자 Webmaker를 만들었습니다. 종종 대부분의 사람들은 모바일 웹을 “읽기 전용”으로 사용하고, 수동적으로 컨텐츠를 소비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는 없었습니다. 만약 소비자들이 창조자가 된다면 사회적인,경제적인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How to get a quick fast loan today? 이렇게 모든 사람들이 평등하게 기여할 수 있을 때 웹은 분명 더 나은 공간이 될 것이구요.

Webmaker는 모바일이 처음 들어가는 시장에서 부족한 지역 콘텐츠를 대변하는 Mozilla의 호칭입니다. 초기에는 4개국어(벵골어,브라질 식 포르투갈어,영어,인도네시아어)가 가능한데 이후 지원언어는 시간이 갈수록 늘어날 것입니다. 이 앱은 개인들이 전 세계에서 자신들의 언어와 공동체에 적합한 컨텐츠를 만들 수 있게 합니다. 저희는 전 세계를 대상으로 리서치 후에 Webmaker를 만들었고,이는 수백 명의 자원봉사자들을 통해 알려졌습니다. Webmaker는 이런 커뮤니티가 있는 한 Mozilla에 존재 할 것입니다.

Webmaker의 큰 특징은 단순함에 있습니다. 특별한 지식을 요구하거나 복잡한 툴바들이 필요없죠. 스크랩북이나 아트 포트폴리오에서 게임에 이르기까지 사용자들은 단 몇 분내에 컨텐츠를 만들 수 있거든요. 이 직관적인 디자인은 사용자들에게 웹의 기본적인 블럭들, 문자나 이미지 링크 같은 요소들을 반복해서 만들 수 있게 합니다. 문자나 이미지, 링크 같은 이런 세가지 기본적인 요소들로 저희 커뮤니티는 벌써 멋진 작품들을 만들었답니다. 메뉴얼 북, 사진앨범, 디지털 스케치북, 운동 안내서 같은 것들을요. 또 사용자들은 다른 Webmaker의 프로젝트들을 새롭게 다시 만들 수 있는데 이는 자신의 잠재된 창의성을 꾸준히 확장시키게 됩니다.

OLYMPUS DIGITAL CAMERA

방글라데시에서 Webmaker 를 사용중인 10대들

6월에 출시된 버전과 이번 버전이 어떻게 다르냐구요? 우선 전보다 더 나은 성능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다양해졌고, 프로젝트를 모바일이나 데스크탑 어디에서든 확인할 수 있어요. 통신이 좋지 못한 곳에서 사용하는 사용자들은 오프라인에서도 더 나은 작업을 수행하는 경험을 하게됩니다. 또한 컨텐츠 검색이 지역기반으로 되어있어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의 커뮤니티에서 창조 또는 재창조하는 과정을 지켜볼 수 있지요.

자, 발견하고 만들어내고 지역 콘텐츠를 공유하는 웹의 세상에 입문할 준비가 되셨나요? mzl.la/webmaker에서 Webmaker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여러분의 첫 프로젝트를 위한 영감이 떠오를만한 예시들을 준비 해두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세요)

저희는 여러분이 만든 ‘그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언제든 트윗(@Webmaker)이나 메일(help-webmaker@mozilla.com)에서 만나요.

 

 

 

 

  потребительские кредиты в банках

No comments yet

Post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