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파이어폭스

여러분의 온라인 세상을 마음껏 컨트롤 할 수 있게 해주는 Firefox 입니다!

저희는 Firefox를 웹에서의 경험을 컨트롤하고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Firefox는 Mozilla의 미션인 웹에서의 개방과 혁신, 기회의 발전에 부응하려는 비영리기관과 전세계 커뮤니티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Firefox 계정으로 저희는 더 많은 선택과 관리할 수 있는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계정은 Firefox를 사용하는 여러분들에게 Firefox Sync 나 Firefox Hello 와 같은 서비스 연결을 통해 웹에서의 경험을 개인화시킬 수 있게합니다. Firefox Sync는 비밀번호,북마크,히스토리를 여러분의 데스크탑, Android 그리고 올해 이후 출시될 iOS용 Firefox 모두에서 사용 가능하게 해줍니다. 또한 Firefox 계정을 사용하는 것은 여러분의 Firefox Hello 연락처를 저장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지요.

요즘 저희는 Firefox Hello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시키고, 나중에 저장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유명한 회사인 Pocket과의 통합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Pocket은 인기있는 Firefox 애드온(Add-on)으로 시작했습니다. Firefox계정에서 Pocket으로 여러분이 나중에 보고 싶은 모든 기사나 비디오, 홈페이지들을 한 곳에 모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서비스 가능한 언어는 영어, 독어, 일어, 러시아어와 스페인어이며 계속해서 더 많은 언어와 특징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FirefoxHello-screen share

저희는 오랜 파트너인 통신사 Telefónica와 Firefox Hello를 발전시켜왔는데 이제 여기서 화면공유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이 기능으로 화상으로 커뮤니케이션 하는 동안 브라우저 탭이나 앱 화면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함께 온라인 쇼핑을 즐기시거나 함께 문서작업을 하실 수 있죠. 친구와 고양이 비디오를 함께  감상하실 수도 있답니다!

개발자용 Firefox 추가 툴

브라우저 개발자분들에게 해당하는 개발자용 Firefox 업데이트 내용을 알려드리게 되어 이 역시 기쁩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툴들은 연관있는 사이트와 앱 사이 상호작용을 빠르게 구축하기 더 쉽게 만들어졌습니다. Dave Camp 와 개발자 툴 팀의 블로그 게시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 ‘Power Surge’게임도 해보실 수 있습니다. 개발자분들의 웹사이트나 웹 앱에서 JavaScript 코드를 찾는 것을 도와드리고자 이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FirefoxDeveloper-Game'PowerSurge'

 

*더 알아보고 싶으세요?                                          
Windows,Mac,Linux,Android용 Firefox출시안내
개발자용 Firefox출시안내
Firefox 다운로드(한국어)
Firefox 개발자(한국어)

  квартира в ипотеку

No comments yet

Post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