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선더버드

Thunderbird 새 Filelink 서비스 제공사 추가

Thunderbird는 Filelink 기능 제휴사 지원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Filelink 기능은 온라인 스토리지 서비스의 파트너와 메일 첨부 기능을 통합하는 것으로 YouSendIt과 UbuntuOne 이외에 이번에 새롭게 Box.com와 제휴하였습니다. Thunderbird의 Filelink 기능은 큰 크기의 파일을 첨부하기 위해 원하는 파일을 선택하고 Filelink 서비스를 선택하고 변환하면 됩니다. 파일을 첨부하면 바로 온라인 스토리지 서비스에 파일을 업로드하여 해당 파일에 대한 링크가 자동으로 메시지에 삽입됩니다. 이제 첨부 파일의 크기를 신경 쓰지 않고 언제든지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Box.com가 제공하는 온라인 문서 협업 서비스를 통해 메일을 통한 파일 공유 수단을 늘릴 수 있습니다. Thunderbird 를 사용하시는 분은 지금이라면 무료로 25GB의 저장 공간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특히, Thunderbird를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새로운 기능 추가 및 보안 개선 업데이트를 더욱 원활하게 할 자동 업데이트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Thunderbird의 새로운 버전이 공개 될 때 백그라운드에서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다운로드하여 적용하고 Thunderbird를 시작할 때 즉시 최신 버전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백그라운드 업데이트는 모든 플랫폼에서 업데이트 진행 대화 상자를 표시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Windows 버전에서는 사용자 액세스 제어 대화 상자를 표시하지 않고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Thunderbird를 사용하고, 의견을 보내주십시오.

No comments yet

Post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