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선더버드

Thunderbird 및 일정 관리용 Lightning 공개

Mozilla는 오늘 PC용 무료 메일 소프트웨어인 Mozilla Thunderbird 최신 버전(8.0)과 일정 관리 기능을 갖춘 Thunderbird 부가 기능 Lightning 1.0의 정식판을 공개했습니다.

50개 이상의 언어로 이용 가능한 Thunderbird의 최신 버전은 오늘 공개한 Firefox의 최신 버전 과 마찬가지로 Mozilla의 Gecko 8 엔진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첨부 파일 처리 및 접근 기능을 개선하고, 각종 검색 기능에 새로운 단축키를 추가했습니다. 수백 가지 부가 기능도 이미 최신 버전에 대응하고 부가 기능 관리자에서 직접 검색, 설치할 수 있습니다.

Lightning은 Thunderbird와 완벽하게 통합하는 형태로 개발된 기능, 메일 소프트웨어의 일부로 자연스럽게 작동합니다. Lightning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자신의 일정이나 중요한 이벤트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캘린더를 관리하고 매일 작업 목록을 만들거나 친구나 동료를 이벤트와 모임에 초대하거나 공개되는 캘린더를 구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미 100 만 명 이상이 애용하고있는 Lightning은 직장이나 가정에서 일상 생활을보다 쉽게​​ 관리하고자하는 Thunderbird 사용자에게 최적의 캘린더 솔루션입니다.

현재 Thunderbird 5 이상 버전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통해 며칠 동안 최신 버전을 제공합니다.

No comments yet

Post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