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파이어폭스

Firefox 3.6.7 보안 업데이트

Mozilla에서는 2010년 7월 21일 Firefox 3.6.7와 Firefox 3.5.11 보안 업데이트를 발표하고 다운로드 혹은 업데이트를 시작하였다. 기존 사용자들은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할 것을 권장한다. “도움말”->”업데이트 확인…”을 통해 바로 다운로드 후 설치가 가능하다.

처음 사용자를 위한 다운로드 위치
– Firefox 3.6.7: http://www.mozilla.or.kr
– Firefox 3.5.11: http://www.mozilla.com/firefox/all-older.html

이번에는 14개의 보안 버그를 수정하였으며 그중 8개는 위험으로 분류 되어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영문 제품 소개서를 참조하면 된다.

One comment on “Firefox 3.6.7 보안 업데이트”

Post a comment

  1. goldenpot wrote on

    수고가 많으십니다
    60세의 컴맹이라 컴퓨터에 많은 지식은 없지만 동남아 미얀마의 열악한 인터넷 사정에맞추어 사용하려니 많은 애로사항으로 접해있읍니다.
    이리 저리 찾아보다 한국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조금이나마 낳은 컴퓨터를 사용코저하오니 많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주로 이곳에서 gmail. msn messenger. daum mai & blog & cafe를 사용하고저하온데 windows 7로 우선 영어 버전이나마 사용하고있읍니다 원래의 저의 노트북은 도시바 satterlite A-350으로 비스타가 기본인데 엉망이 된 상태에서 다시 windows7(정품이 아님)으로 여어 버전을 임시 사용 중입니다.
    또한 잘은 모르지만 아마도 저의컴퓨터에 많은 사람이 접속된것으로 가정됩니다 시스템에서 저의 컴퓨터만 나와야 하온데 여러사람(잘모름)의 pc라는것을 발견했으며 속도도 너무 느려 잘 사용을 못합니다 .
    행여라도 원격지원으로 정리가 가능할런지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