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모질라 재단

Mozilla Air, 모질라 기여자 트리오와 OSCON 발표 다뤄

에어 모질라 비디오 웹캐스트 두 번째 판이 태평양 일광 시각 8월 1일 오후 3시(UTC/GMT로 오후 10시)에 열린다. 아사 도츨러가 주관하는 이번 쇼는 모질라 재단을 위한 구인 업무에 종사하는 브렛 레커드, 새 파이어폭스 지원 프로젝트에서 일하는 JT 뱃슨, 모질라의 재산을 가치 있는 자원자와 공유하는 커뮤니티 증여 프로그램을 조정하는 세스 빈더네이절이 게스트로 초대된다. 프로그램은 미첼 베이커OSCON 2007 발표를 방송하는 것으로 끝마친다.

시청자들은 웹캐스트를 air.mozilla.com에서 볼 수 있는데, 이를 위해서는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9 플러그인이 필요하다. (비디오는 생방송이 끝난 후 다양한 포맷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방송과 함께 irc.mozilla.org의 #airmozilla 채널에서 동시에 토론이 이루어진다. 시청자들은 웹캐스트 중 게스트에게 할 질문을 AIM, 야후! 메신저, 구글 토크중 하나를 이용해서 airmozilla 사용자에게 전할 수 있다. 방송 이전 또는 도중에 airmozilla@mozilla.com로 질문 메일을 보낼 수도 있다.

스프레드 파이어폭스수요일 에어 모질라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가 게시되었다.

원문: mozillaZine: Second Air Mozilla Features Trio of Mozilla Contributors and OSCON Presentation

No comments yet

Post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