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몽키 1.1.2 출시

로버트 케이저의 글이다.
“시몽키 프로젝트는 어제 통합형 인터넷 스위트의 새 버전을 출시하였습니다. 시몽키 1.1.2는 이전 버전에서 발견된 여러 보안 결함과 여러 작은 문제점들을 수정하였습니다. 이로써 시몽키는 형제인 파이어폭스와 썬더버드와 같은 보안 수준에 있습니다.

“비록 시몽키 1.0 시리즈의 마지막 업데이트인 시몽키 1.0.9가 동시에 출시되었지만, 프로젝트 팀은 사용자들이 시몽키 1.1.2로 업그레이드할 것을 강력히 권장하는데, 1.0 시리즈는 더 이상 지원되지 않을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한편 1.1 시리즈는 현재 유지보수 단계이며, 웹 폼의 맞춤법 검사나 메일 태그와 같은 새로운 기능을 지원합니다.

“시몽키 팀은 시몽키 이전 버전 사용자 뿐만 아니라 옛 모질라 스위트와 넷스케이프 4, 6, 7의 사용자들도 시몽키 1.1.2로 업그레이드할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이 소프트웨어 패키지는 많은 수의 증가하는 보안 결함으로 고통받을 뿐만 아니라 더 이상 업그레이드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시몽키 1.1.2는 삽입식 대체품으로, 기본 스위트 기능 외에도 추가적으로 기능을 제공하며, 현재의 업데이트에서 알려진 보안 결함들을 제거하였습니다.

“시몽키 프로젝트 팀은 넷스케이프와, 모질라 재단이 개발을 중단한 통합형 애플리케이션 스위트의 개발을 이어받았습니다. 사용자들은 새로운 이름 아래 소프트웨어 패키지의 현재 버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몽키 1.1.2는 프로젝트 웹페이지인 www.seamonkey-project.org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최신 버전의 더 자세한 정보는 시몽키 1.1.2 릴리스 노트에서 볼 수 있다.

원문: mozillaZine: SeaMonkey 1.1.2 Released

댓글 없음

댓글 남기기

의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