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C2015] Unreal Engine 4.7, HTML5변환 기능 탑재

Epic Games는 Unreal Engine 4.7에서 HTML5로 내보내기 기능을 윈도 바이너리 엔진 버전의 표준으로 추가했습니다. 이에 따라 세계 최첨단의 게임 엔진인 Unreal Engine이 경이적인 콘텐츠를 브라우저에 직접 제공할 수 있는 환경에 한발 다가갑니다. 이 추가 기능에서는 개발자가 Unreal Engine 4.7에서 작성한 콘텐츠를 직접 웹에 컴파일하는 버튼을 클릭해 임의의 브라우저에서 실행 할 수 있습니다.

Instruction.png

Unreal Engine의 WebGL 및 HTML5에 관한 대응의 성과는 오랫동안 Unreal Engine 4의 소스 코드의 일부로서 배포되었습니다. 또한, 지난 일년간 이들 기능에 대해 세부 사항을 개선해 왔습니다. HTML5로 내보내기 기능은 아직 출시 전이기는 하지만 개발자가 콘텐츠 작성에 사용하여 기술적인 피드백을 제공할 만한 충분한 견고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Mozilla는 Epic Games가 이 뛰어난 엔진을 웹 환경에 확장하기 위한 끊임 없는 노력을 지원할 수 있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FF1.pngUnreal Engine 4에서 출력된 게임 스크린 샷

Mozilla에서는 GDC까지 네이티브 엔진을 웹에서 이용하는 기술에 관한 글을 게재하고, 그 기술을 여러 측면에서 소개하겠습니다. Mozilla의 부스에서는 Unreal Engine 4로 축적된 WebVR 데모를 비롯해 여러 차세대형 웹 기술을 전시합니다. Unreal Engine 4은 Firefox Developer Tools의 소개 영상에도 사용되며, 이 타입의 콘텐츠의 Unreal Engine의 가능성을 실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ozilla는 Epic Games에 의한 HTML5 변환 기능의 발표에 참가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이 프레젠테이션은 3월 5일(목)오후 2시(태평양 표준시)에 Twitch로 생중계되고 www.twitch.tv/unrealengine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소식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Epic Games회사의 블로그를 보시기 바랍니다.

Firefox의 부스(South Hall Booth#2110)에서는 웹의 향후 방향에 대해 또한 Epic Games의 부스(South Hall Booth#1024)에서는 Unreal Engine 4.7의 상세하게 대해 소개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남기기

의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