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선더버드

Thunderbird 최신 버전(6.0) 업데이트

Mozilla는 Firefox와 마찬 가지로 PC용 무료 메일 프로그램인 Mozilla Thunderbird 최신 버전을 공개했습니다.

Mozilla의 Gecko 6 엔진을 탑재하여 이전 버전 보다 동작 속도, 안정성 및 보안성을 향상했습니다. 특히, Windows 7에 최적화 및 Microsoft Outlook에서 메시지 가져오기 프로세스 개선하였습니다.

Lightning Calendar, Conversation View, Open Search를 비롯한 수백개의 부가 기능도 이미 최신 버전을 대응하고 있습니다. Thunderbird에서 도구 메뉴의 부가 기능을 선택하면 Firefox와 같이 부가 기능 관리자에서 처럼 직접 검색 및 설치할 수 있습니다.

현재 Thunderbird 5를 사용하는 경우 몇일 사이 최신 버전으로 자동 업데이트됩니다. 지금 업데이 트하려는 경우에는 도움말 (Mac에서는 [Thunderbird]) 메뉴에서 Thunderbird 정보를 선택하십시오.

이전 버전을 위한 업데이트
Thunderbird 버전 5 이상은 Firefox와 마찬가지로 빠른 출시 주기에 맞추어 주요 업데이트 및 보안 업데이트를 구분하지 않는 최신 버전을 매 6 주마다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긴급성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보안 업데이트만의 버전(예 : Thunderbird 5.0.2)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이전 버전, Thunderbird 3.1 지원은 현재도 계속하고 있으며, 이번에 Thunderbird 3.1 위한 보안 업데이트도 공개하고 있습니다. Thunderbird 3.1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48 시간 이내에 자동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4 comments on “Thunderbird 최신 버전(6.0) 업데이트”

Post a comment

  1. Joo wrote on

    전부터 계속 궁금하던건데… Thunderbird 버전 4는 왜 건너뛴건가요?
    혹시 Firefox랑 버전을 똑같이 유지하기 위해서 인가요? 궁금해요~

  2. Kim wrote on

    고맙습니다

  3. Lee wrote on

    ubuntu 11.04에서 한글입력 문제가 좀 있는 듯 한데요…
    ibus 사용하고 있고요…

  4. 황정빈 wrote on

    아웃룩에 있던 메일을 썬더버드로 옮겨오고 싶은데요.
    계속 ‘No profile found’라고 떠서 다음 단계를 못 넘어가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