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Firefox OS

Firefox OS에 대한 좋은 반응에 2차 출시 예정

Mozilla는 오늘 Firefox OS 스마트폰을 더 많은 시장에 두번째로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ALCATEL ONE TOUCH Fire과 ZTE Open 스마트폰 출시 수 개월만입니다. 현재 Telefonica가 스페인, 콜롬비아, 베네수엘라에서 Deutsche Telekom이 폴란드로 제공하고 있으며, 다른 파트너들도 각각의 시장에서의 향후 제공 개시 순서를 발표하였습니다.

Mozilla의 최고 운영 책임자(COO)인 Jay Sullivan은 “첫 단계의 Firefox OS 스마트 폰이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얻은 것은 Mozilla가 Firefox OS에서 실현한 사용자 체험과 개방성이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졌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다. Mozilla는 향후에도 Firefox OS의 기능을 강화하고 처음 스마트 폰을 구매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최고의 체험을 제공합니다. 이번 Firefox OS탑재 스마트 폰 제2탄에 대한 반향도 기다려진다”고 밝혔습니다.

Telefonica의 오픈 웹 디바이스 담당 이사 Yotam Ben-Ami는 “스페인, 콜롬비아, 베네수엘라에서의 Firefox OS 스마트폰은 예상을 웃도는 반향이 있어 고객에게 가치가 높은 개방적인 스마트 폰을 강력히 요구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었다. 당사는 현재 Firefox OS의 장점을 2013년 제4분기 중에 브라질과 기타 라틴 아메리카의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을 예정하고 있으며, 2014년에는 Telefonica의 통신 비즈니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한다”라고 말하였습니다.

Deutsche Telekom의 최고 제품 및 혁신 책임자 Thomas Kiessling는 “폴란드에서의 Deutsche Telekom의 Firefox OS 탑재 스마트폰의 첫 제공은 큰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T-Mobile Poland의 모든 판매점에서 이 스마트 폰을 판매하고 있으며, 고객은 새로운 운영 체계에서 어떤 일을 할 수 있는지를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이번 독일에서 Congstar의 고객들에게 판매를 개시하기로 되어 기쁘며, 그리스와 헝가리에서도 빠른 시일 중에 개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Telenor도 올해 말까지 헝가리, 세르비아 몬테네그로에서 Firefox OS 탑재 스마트 폰의 제공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IDC의 시장 조사 담당 부사장인 John Jackson는 “Firefox OS가 제공 범위를 확대하고 있는 새로운 시장의 대부분은 매우 큰 가능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2차 확대는 통신 사업자가 Firefox OS라는 플랫폼에 전략적으로 힘을 넣고 있음을 분명히 나타내는 것이며, 소비자의 그동안의 반응에 각 사가 만족한 것 때문이라 판단된다”며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승리를 노리는 제3의 스마트폰용 플랫폼이 모두 그 지위, 보급, 지속 가능성을 획득하려고 고심하고 있을 때, Firefox OS가 일찌감치 세력 확대의 제2단계에 들어섰다는 것은 주목”해야 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입니다. 앞으로 “현재 플랫폼에는 대상 시장에 적합한 신기능이 계속적으로 추가되어 소비자의 가치와 구매 편의성의 균형을 도모하고 있으며, Firefox OS가 새로운 애플리케이션과 콘텐트 파트너를 만든다는 점은 플랫폼 활력의 원천이라고도 할 것이고, 보다 많은 소비자가 Firefox OS를 이용해 웹 개발자 커뮤니티에서의 혁신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본 글은 Mozilla and Partners to Kick off Second Round of Firefox OS Launches in More Markets Around the World의 한국어 번역 뉴스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남기기

의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