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파이어폭스

Firefox 18, Ion Monkey로 25% 성능 향상

Mozilla는 1월 6일 새로운 Firefox 18 버전을 업데이트 및 출시합니다.  새 업데이트에는 웹 애플리케이션 특히 웹 기반 게임에서 더 빠른 성능을 보이는 새로운 자바스크립트 엔진인 IonMonkey를 선 보입니다. 기존 Firefox 17 보다 25%의 빠른 성능 개선을 보였으며, 여러분이 직접 Mozilla가 개발한 3D 웹 기반 게임인  BananaBread를 즐겨보시면 그 차이를 확연히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BananaBread는 Mozilla 개발자 네트워크에서 HTML5, WebGL 및 JavaScript로만 만든 게임입니다.

Firefox는 또한 Mac OS 10.7 이상의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가진 맥 사용자를 위해 고 해상도 웹 브라우징 기능을 제공합니다. 더 선명한 글꼴과 인터페이스를 레티나 디스플레이에서도 느끼 실 수 있습니다.

한국어 버전에서는 미리 공지해 드린대로 야후!코리아의 검색 플러그인 기능이 종료됩니다.  Firefox 사용자는 Google 및 네이버, 다음의 검색 기능을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 사용자는 기존에 설치된 야후!검색 플러그인이 일부 동작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업그레이드를 하시거나 직접 검색 플러그인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 관련 정보: https://support.mozilla.org/ko/kb/search-bar-easily-choose-your-search-engine

Firefox 안드로이드 버전에서는 검색 자동 추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스마트 주소창에 타이핑을 시작하면 Firefox가 검색 추천 키워드를 제공합니다. 검색어 추천 정보는 보안 채널을 통해서 진행되므로 여러분의 개인 정보를 지켜 드립니다.  사용자 편의를 위해  Google Now 검색 위젯도 통합되었습니다.

또한, 피싱 및 악성 코드 탐지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어 사용자에게 그러한 웹 사이트 접속 시 경고하는 문구가 보여지게 됩니다.

더 자세한 정보:

Google Now search widget

No comments yet

Post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