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ven Garrity는 Mozilla Foundation과 2.0 제품의 브랜드 전략과 이미지 전략에 관한 제안서를 발표했습니다. 이 문서는 반드시 mozilla.org 의 생각을 반영하는 것은 아니지만 붉은 Mozilla의 이미지를 폐지하고 여러가지 제품의 명칭을 명확화해 standalone 응용 프로그램에의 변경을 할 때에 버젼 번호를 2.0 에 드는 것이나 보다 일관한 아이콘의 채용을 추천하고 있다.
Mozilla Foundation 의 Mozilla 브랜드에 관한 계획에 대해서는 Mozilla branding strategy(「Mozilla 의 상표 설정 」) 이나 Mozilla trademark policy 가 참고가 될 것입니다. 다만 이러한 문서는 현재 리뷰중에서 장래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차니 wrote on
정승룡 wrote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