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넷스케이프

넷스케이프 7.2 발표

아메리카 온라인(America Online)은 넷스케이프 7.2를 발표하였습니다. 이번 버전은 모질라 1.7 기반이며, 향상된 팝업창 제거, vCard 지원, 개선된 스팸 메일 처리, 표준 지원 및 성능 향상 이외에도 수백가지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또한 최근 발견되었던 보안 버그의 패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AOL이 넷스케이프 브라우저 부서의 직원들을 해고하거나 다른 부서로 옮기고 부서를 폐쇄한지 1년이 약간 넘었습니다. 당시 AOL은 넷스케이프의 새 버전이 나오지 않을 것이라 하였으나, 다시 넷스케이프 7.2를 출시하기로 생각을 바꾸었습니다.

넷스케이프 7.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etscape Browser Central에 다운로드 링크와 함께 제공됩니다. 동시에 넷스케이프 7 릴리즈 노트도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원문 업데이트: 예상대로 넷스케이프 7.2는 Mozdev 그룹이 만든 넷스케이프 툴바를 같이 제공합니다. 이 제거가 가능한 툴바에는 넷스케이프 검색(주소 표시줄로도 검색이 가능하지만 기본적으로 검색 버튼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넷스케이프 네트워크의 여러 링크, 팝업창 제거 기능의 작동을 선택할 수 있는 버튼, 폼 관리자, 브라우저 히스토리 제거 기능이 있습니다. AOL은 이번 버전을 강력하게 밀고 있는데, Netscape.com의 방문자들은 7.2를 권하는 페이지로 리다이렉트되며(주: 모질라 1.7 기반의 브라우저는 원래의 첫 페이지가 그냥 보이는 것 같습니다.) 원래 넷스케이프 홈페이지의 많은 부분을 이번 버전에 할애하고 있습니다.

출처: mozillaZine: Netscape 7.2 Released

2 comments on “넷스케이프 7.2 발표”

Post a comment

  1. 노에미 wrote on

    오랫동안 기다린 업데이트긴 하지만, 플래시 플레이어의 플러긴을 굳이 이전까지 잘 써오던 4.012를 버리고 7.019로 바꾼 점은.. 어쩐지 버전넘버에 구애되는 것 같아서 좀 보기가 안좋아요.

  2. ☆~ wrote on

    흠.. 그 “플러그인”인지 “플러긴”인지의 버전에 버그나 문제점이 없다면 나쁜점은 없을듯 한데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