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파이어폭스

파이어폭스 마케팅 프로젝트 제 2주

Blake Ross의 글입니다.
첫 번째 마케팅 프로젝트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이 글을 쓴 후 1396명이 파이어폭스에 96%의 찬성표를 던졌으며 1220명이 게시판에서 5점(주: 만점)을 매겼습니다. 이제 파이어폭스는 다른 거물들인 MSN 메신저, AIM, Winamp와 같이 가장 유명한 프로그램 리스트에 올라갔습니다. 이는 우리의 10주, 10 아이디어, 백만 다운로드 커뮤니티 마케팅 프로젝트의 화려한 출발입니다.

“두 번째의 출발로서 한 걸음 더 나아가기 위하여, 우리가 방대한 분량의 언론 기사에 대응하는 것을 도와 주셨으면 합니다. 우리는 기사 내용을 다음 세 가지 -부정확한 사실을 다룬 경우, 파이어폭스나 썬더버드에 대해 이야기해야 하는데도 하지 않은 경우, 사실 확인이 제대로 되고 논조가 균형이 잡힌 경우- 로 분류하고 적절하게 대응할 결의 있는 사람들을 찾고 있습니다. 새로운 mozilla.org 메일링 리스트는 매일의 활동을 조정하며, 그 팀은 의지가 있고 목적이 분명하며 쉽게 움직일 수 있고 불필요하게 길며 목적이 없는 토론으로 다른 메일링 리스트를 방해하지 않을 것입니다. 재단 내부의 언론 관련 팀은 계속해서 가장 중요한 일인 tier 1을 다루지만, 다른 일에 대해서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출발에 대한 기타 정보와 참여하는 방법에 대해서 제 블로그에 글을 올렸습니다.”

출처: 모질라진

No comments yet

Post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