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톱 및 안드로이드 Firefox가 새롭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먼저 데스크톱 버전은 사생활 보호 모드 기능을 개선했고, 다운로드 관리자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더 편리하게 바꾸었습니다.
사생활 보호 모드는 웹 사이트 방문 기록을 남기지 않는 것으로 Firefox 3.5에서 지원 되었으나, 지금까지는 현재 열려 있는 윈도우를 일단 닫고 사생활 보호모드로 전환해야 했습니다. 이제 기존 윈도우는 그대로 두고 새로운 윈도우로 사생활 보호모드를 시작할 수 있게 되어 기존 세션을 중단하지 않고 , 새로운 창을 열어 여러 사이트의 이메일을 확인하거나, 동시에 로그인이 가능해 집니다. 안드로이드 버전에서도 사생활 보호 모드를 새롭게 탭 마다 지원하게 됩니다.
새로운 다운로드 관리자는 도구 모음에 포함되어 별도 윈도로 전환 하지 않고도 다운로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ARMv6 프로세서 탑재 디바이스 지원이 확장되어 Samsung Galaxy Next, HTC Aria, HTC Legend, Samsung Dart, Samsung Galaxy Pop, Samsung Galaxy Q 등 스마트폰을 지원합니다. Mozilla에서는 작년 9월부터 ARMv6 디바이스를 지원해 왔으며, 새롭게 5,000만대 이상의 스마트폰에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웹 기술인 WebRTC의 getUserMedia와 Canvas의 브랜드 모드의 지원도 추가하였습니다. 특히, 웹 개발자들에게 getUserMedia를 정식 지원함으로서 사용자 카메라나 마이크에 접근하는 코드를 빠르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웹 개발자를 위한 개발 도구 박스를 구현하여, 여러 개발도구를 한 윈도에서 바로 접근할 수 있어서 편리해졌습니다.
다운로드 하기
No comments yet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