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 모질라가 수요일 미첼 베이커의 생방송 인터뷰와 함께 다시 시작

에어 모질라 비디오 웹캐스트가 7월 11일 수요일 모질라 코퍼레이션 CEO 미첼 베이커의 실황 인터뷰와 함께 돌아온다. 방송은 미국 태평양 일광 시간으로 오후 2시(UTC/GMT로 오후 9시) 시작하며 1시간 동안 방송된다.

인터뷰를 주관하는 아사 도츨러에어 모질라의 재개장에 대한 세부 사항을 게시하였다. 그의 글에 의하면 미첼은 모질라 프로젝트의 상태에 대해 말하고 청중들의 질문에 대답할 예정이다. 아사는 에어 모질라가 정규 방송이 되고 또한 “인터뷰 뿐만 아니라, 팁, 트릭, 뉴스, 기타 커뮤니티에서 만든 컨텐츠들이 있는 방송”이 되기를 바라고 있다.

시청자들은 air.mozilla.com의 웹캐스트로 방송을 볼 수 있으며, 시청에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9 플러그인(윈도우즈, 리눅스, 맥 OS X용으로 이용 가능)가 필요하다. 방송과 동시에 irc.mozilla.org의 #airmozilla 채널에서 토론이 진행될 예정이다. 쇼가 진행되는 동안 시청자들은 AIM, 야후! 메신저 또는 구글 토크로 airmozilla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보냄으로써 미첼에게 질문을 할 수 있다. 질문은 방송 전 또는 방송 중에 airmozilla@mozilla.com로 이메일을 보내는 것으로도 가능하다.

폴 킴에어 모질라 웹캐스트가 독점 플래시 플레이어를 필요로 해서 기분이 좋지 않다고 하였다. 그는 비디오를 방송이 끝난 후 공개 Theora 코덱으로 인코딩된 녹화 등 다양한 형식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할 것을 약속하였다.

첫 에어 모질라 웹캐스트는 2004년 말 모질라 파이어폭스 1.0이 출시된 후 방송되었다.

원문: mozillaZine: Air Mozilla Relaunches with Live Mitchell Baker Interview on Wednesday

댓글 없음

댓글 남기기

의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