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선더버드

모질라 썬더버드 1.5 출시 후보판 1 발표

스코트 맥그리거의 글이다.
“모질라 썬더버드 1.5의 첫번째 출시 후보판이 발표되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모질라 썬더버드 1.5 출시 후보판 1은 썬더버드 1.5의 코드에서 마지막 문제점이 발생하지 않도록 테스터들이 확인하기 위한 목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1.5의 최종 버전이 나오기 전 적어도 하나 이상의 출시 후보판이 더 나올 예정입니다.

“1.5 RC1은 베타 2 테스트 단계에서 발견된 여러 버그를 수정하였으며, 여러 계정의 메시지를 검색할 수 있는 저장된 검색 폴더를 지원하며, 저장된 검색 폴더의 폴더에서 메시지를 스레드 구조로 볼 수 있습니다. 썬더버드 1.5 베타 2의 사용자들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시스템을 통해 RC 1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이미 이용 가능합니다!) 이는 썬더버드 사용자에게 처음으로 제공되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시스템입니다.

“선더버드 1.5 RC1은 썬더버드 1.5 RC1 릴리스 노트 페이지나 ftp.mozilla.org의 썬더버드 1.5 RC1 디렉토리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썬더버드 1.5 RC1 릴리스 노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1.5 RC1의 품질 보증 작업과 출시 공학 과정을 도와준 체이스 필립스, 마르시아 노스, 트레이시 워커, 제이 페이틀께 감사드립니다.”

원문: MozillaZine: Mozilla Thunderbird 1.5 Release Candidate 1 Available

No comments yet

Post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