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파이어폭스

이베이의 모질라 파이어폭스 지원 개선을 위한 청원

온라인 경매 뉴스 사이트인 옥션바이츠이베이의 판매자들이 이베이가 모질라 파이어폭스와 다른 브라우저를 지원하도록 청원을 시작했다는 내용을 보도하였다. 이 기사에 의하면 이베이의 판매하기와 같은 기능들이 마이크로소프트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최적화되고 파이어폭스나 다른 브라우저에서는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고 한다. 또한 이베이 툴바는 파이어폭스용으로 출시되지 않고 오직 윈도우즈용 인터넷 익스플로러용으로만 있다고 한다.

제어드 맥애티어가 시작한 이베이의 대안 브라우저 지원이란 제목의 청원은 현재 1189건의 서명을 받았다. 서명을 원하는 사람은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기입해야 한다.

알아둘 점은 경매자들은 이베이에서 파이어폭스를 이용해 물품을 경매할 수는 있지만, 이 과정이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이용할 때만큼 부드럽고 세련되지는 않다는 것이다. 사이트의 모든 부분이 모질라에 적대적이지는 않다. 5월 이베이는 사진 관리자 도구에서 파이어폭스를 지원하기 시작했다. 또한 이베이는 파이어폭스 검색 바의 기본 검색 엔진 중 하나이며, 우리는 이것이 모질라 재단의 수익에 기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옥션바이츠의 링크를 알려준 로즈맨께 감사드린다.

원문: MozillaZine: Petition Aims to Improve eBay’s Mozilla Firefox Support

댓글 없음

댓글 남기기

의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