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Firefox OS

Firefox OS 단말기 남미에도 공급 시작!

Firefox OS를 탑재한 ALCATEL ONE TOUCH Fire과 ZTE Open 스마트 폰이 8월 2일 부터 콜롬비아와 베네수엘라에서 Movistar 스토어에서 판매 개시

오늘 Telefonica는 ALCATEL ONE TOUCH Fire과 ZTE Open 스마트 폰을 콜롬비아와 베네수엘라 판매 시작을 발표했습니다. 두 기기 모두 Movistar의 점포와 판매 채널 경유로 제공합니다. Telefonica는 제4분기에 브라질에서 Firefox OS 탑재 기기 판매 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Firefox OS는 웹 기술에 있어서 획기적인 운영 체제이며, 모든 것이 오픈 웹 표준 규격을 토대로 한 장치 제조를 최초로 진행하고 있니다. Firefox OS 탑의 스마트 폰은 이미 스페인, 폴란드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Altactel-One-Touch-Fire-small-252x417 ZTE-Open-Icon-Grid

Mozilla의 COO인 Jay Sullivan은 “Firefox OS는 완전히 웹 기술을 바탕으로 한 첫 스마트 폰을 실현하고 웹 혁신의 새로운 파도를 일으키려는 움직임을 촉진합니다. Mozilla는 스마트 폰을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도 기꺼이 웹의 힘을 느낄 수 있고, 웹 기술로도 기존 스마트폰 경험을 그대로 체험을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으로 Telefonica 같은 파트너들과 협조할 수 있다고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출시에 대해 Telefonica Digital의 오픈 웹 기기 담당 이사 Yotam Ben-Ami씨는 “Firefox OS에는 매우 힘이 있으며, 당사는 더 많은 시장에 더 많은 디바이스를 투입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그저 시작에 불과합니다. 플랫폼도 콘텐츠의 생태계도 다양한 장치도 확대를 계속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스마트 폰 시장에는 특유의 불균형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Firefox OS는 그러한 시장 균형을 되찾고 보다 개방적인 스마트 폰 체험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절호의 기회를 가져다 주는 당사는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앞으로 주요 시장에서 Firefox OS의 선전을 기대해 봅니다.

댓글 없음

댓글 남기기

의견 보내기